'쇼챔피언' 오마이걸 눈물의 1위..뉴이스트 '섹시美 UP'[★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2019.05.15 19:53
/사진=MBC 에브리원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 캡처 /사진=MBC 에브리원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 캡처


걸 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쇼 챔피언!' 1위에 올랐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음악 순위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에 오른 오마이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뉴이스트의 'BET BET', 엔플라잉의 '봄이 부시게(Spring Memories)', 박효신의 'Goodbye', 오마이걸의 '다섯 번째 계절(SSFWL)', 트와이스의 '팬시(FANCY)'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오마이걸은 "사랑하는 가족들 너무 고맙고, 회사 관계자 분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저희 오마이걸의 첫 정규앨범인데 이렇게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천천히 나아가서 꼭 빛을 보는 오마이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타이틀 곡 'BET BET'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뉴이스트는 블랙과 화이트 톤 조합의 의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시켰으며, 열정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쇼 챔피언'에는 오마이걸과 뉴이스트 이외에도 남우현, 엔플라잉, 에릭남, 위키미키, 더보이즈, 김동환, 밴디트, 동키즈, 성리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