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민현이 깨워주는 아침, 행복한 하루의 시작

이경호 기자  |  2019.05.29 14:00
X
뉴이스트 JR, 민현/사진제공=더스타아시아
뉴이스트 JR, 민현/사진제공=더스타아시아


"뉴이스트의 JR, 민현이 깨워주는 아침! 행복하게 하루를 시작한다"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발매 후 성공적인 활동을 선보인 뉴이스트(NU’EST)의 JR과 민현이 참여한 삼성 갤럭시의 셀럽 알람 2차 버전이 29일 공개됐다.


지난 4월 공개 된 셀럽 알람 1차 버전 JR(귀요미 쩨알의 애교 가득 알람 폭격), 민현(힐링 포춘쿠키 살롱)은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단숨에 주간 다운로드 수 1위에 올랐다.

1차 버전에서 '아직도 누워있는 거 아니죠? 쩨알이 보러 어~서 일어나요!' 애교 가득한 JR이 아침을 깨워줬다면 2차 버전에서는 다정한 나만의 선배 JR이 나의 아침을 함께 한다.



'월요일 오전이야. 일어났어?… 잠투정도 귀엽네? 피곤한 거 아는데 그래도 일어나야지. 기다릴 테니까 천천히 준비해'. 듣기만 해도 심쿵 하는 멘트를 날리는 선배 JR의 2차 버전 알람은 이렇게 하루 종일 나를 챙겨주는 자상한 멘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월요일 오전 입니다.… 당신의 하루를 저 민현이가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며 나긋나긋한 민현의 목소리가 내 하루를 함께 했다면, 이번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러운 '사막 여우' 민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목요일 밤인데 뭐하고 있어요? 그냥… 갑자기 보고 싶어서요…. 어디로 가면 돼요?' 한 번 들으면 또 듣고 싶어지는 중독성 강한 민현의 알람과 나의 하루를 함께 해보면 어떨까.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 JR과 민현의 셀럽 알람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다운로드 한 알람은 시계앱에서 설정 가능하며 최신 기종인 갤럭시 S10e/S10+/S10+e, S9/9+, S8/8+, 노트9, 노트8, 노트FE, A8(2018)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향후 더 많은 갤럭시 단말에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셀럽 알람을 다운 받은 팬들을 대상으로 알람 다운로드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을 비롯하여 JR과 민현이 싸인한 CD와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주는 이벤트도 곧 시작할 예정이다.

완전체로 꽃길 행보를 걷고 있는 뉴이스트는 7월 20일, 21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해외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속보 보러가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지금 뜨는 기사 보러 가기
오늘의 뉴스
오른쪽화살표왼쪽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