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방찬·현진·필릭스 비주얼 티저 공개..컴백 열기 점화

문완식 기자  |  2019.06.07 08:59
스트레이 키즈 방찬, 현진, 필릭스(왼쪽부터) 스트레이 키즈 방찬, 현진, 필릭스(왼쪽부터)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의 개인 티저 첫 주자인 방찬, 현진, 필릭스의 이미지가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19일 스트레이 키즈가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를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스트레이키즈는 이날 0시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을 통해 신보 '클레 투 : 옐로 우드'의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점화했다. 첫 번째 비주얼 티저 주인공은 방찬, 현진, 필릭스다.

스트레이 키즈 방찬 스트레이 키즈 방찬


이들은 두 가지 콘셉트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 감각적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여러 장의 사진을 한 데 모은 콜라주 효과, 빛의 분산을 이용한 그래픽 효과 등을 이용해 색다른 느낌을 더했고 각각의 이미지 속 방찬, 현진, 필릭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눈길을 끈다.

앞서 6일에는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의 트랙리스트 및 이에 담긴 의미심장한 문장들이 선보여 새 앨범 및 타이틀곡에 대한 호기심을 키웠다.

2번 트랙에 수록될 타이틀곡 '부작용'은 사이키델릭 트랜스 장르로 스트레이 키즈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 용기 있게 선택한 길에 대한 부작용을 메시지로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스트레이 키즈 현진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 미니 4집 타이틀곡 '미로(MIROH)'에 이어 이번에도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5월 14일과 15일 뉴어크, 17일 LA, 19일 휴스턴까지 총 4회에 걸쳐 미국 단독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이를 전회 매진시키며 차세대 글로벌 K팝 대표 주자의 위상을 알리고 있다.

미국 빌보드로부터 "쇼케이스 투어와 '클레' 앨범 시리즈로 스스로의 길을 개척 중이며 '클레 원 : 미로 (Clé 1 : MIROH)'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했다"고 호평받는 등 현지 미디어로부터도 집중 조명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