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스크림몬스터X, 할로윈데이 기념 한정 출시 'SNS 이벤트'

김혜림 기자  |  2019.10.04 09:47
/사진제공=버거킹 /사진제공=버거킹
버거킹이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스크림몬스터X'를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버거킹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스크림몬스터X'를 한정 판매한다.

'스크림몬스터X'는 버거킹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 ‘몬스터X’의 할로윈 에디션으로 압도적 크기와 특별한 소스, 화이트 번이 특징인 메뉴다.

스크림몬스터X는 스테이크 패티와 킹 치킨 패티, 스모크향 베이컨의 3가지 고기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불고기 소스가 더해져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가장 이색적인 포인트는 번의 색깔이다. 지난해 할로윈에는 강렬한 레드번의 앵그리몬스터X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스크림몬스터X는 화이트 번으로 눈길을 끈다.

저온에서 장시간 구워내 한층 더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화이트 번은 컬러 덕분에 할로윈 분위기까지 한껏 고양시킨다. 스크림몬스터X는 4일부터 31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단품 8900원, 세트 9900원, 라지 세트로 주문 시 1만600원이다.

한편 버거킹은 스크림몬스터X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 '할로윈 크라운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매장에서 증정하는 할로윈을 상징하는 고스트 문양의 종이 왕관 ‘할로윈 크라운’을 착용한 후, 스크림몬스터X 취식과 동시에 비명을 지르듯(스크림) 입을 벌리는 리액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일일 5명에게 버거킹 한정 기념품을 증정하며, 주차 별 우수 참여자 대상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총 8명(1인2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