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슈퍼주니어, 출연없이 1위..뉴이스트·TXT 컴백[★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2019.10.24 19:59
/사진=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 캡처 /사진=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 캡처


보이 그룹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가 '엠 카운트다운' 10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슈퍼주니어는 2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SUPER Clap'으로 1위 후보인 엔플라잉의 '굿밤(GOOD BAM)'을 제치고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보이 그룹들이 컴백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무대를 통해 신나는 비트 안에서 발랄미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고, 뉴이스트는 타이틀 곡 'LOVE ME'를 공개했다.


뉴이스트의 부드러우면서도 절제미를 담은 퍼포먼스는 뉴이스트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뉴이스트는 수록곡 '밤새' 무대도 함께 선보였다. '밤새'는 서툴었더라도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웠기에 찬란한 추억으로 남아있는 그 언젠가의 사랑을 표현한 노래이다.

이날 '엠 카운트다운'에는 하은, 이석훈, 빈스, 온앤오프, 레이디스코드, AB6IX, 에이티즈, VAV, 뉴이스트, 데이식스,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러데이, 써니힐, 영재, 케이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