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내년 그래미 노미네이트 목표"[2020 그래미어워드]

윤상근 기자  |  2020.01.27 10:29
/AFPBBNews=뉴스1 /AFPBBNews=뉴스1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내년 그래미어워드 후보에 오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제62회 그래미어워드(62th Annual GRAMMY Awards)가 27일 오전 9시 50분(이하 한국 시각)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아시아 최초 퍼포머로 무대에 오르게 된 방탄소년단은 본식 전 현지 인터뷰를 통해 소감을 전하고 "2020년 우리의 목표는 새 앨범이다.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어 "북미, 유럽, 아시아에서 투어도 진행한다. 2021년 그래미어워드 후보에 오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그래미어워드에서는 방탄소년단이 2년 연속 무대에 오르게 됐으며 한국, 아시아 최초 퍼포머로 존재감을 뽐내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이어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 찍은 연습실 사진에 대한 질문에는 "서로 연습하는 모습을 봤다"라며 "아리아나 그란데는 최고다. 우리와 함께 작업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라우브와의 협업 곡이 오는 3월 발표된다. 아주 훌륭한 곡"이라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7도 발표한다. 이에 대해 방탄소년단은 "많은 곡을 준비했다"라고 기대감을 더했다.

그래미어워드는 지난 1957년 제정돼 1959년 제1회 시상식을 개최한 이래 올해로 62회를 맞이한 전미국레코드예술과학아카데미(NARAS:Nation Academy of Recording Arts & Science) 주최 음반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