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투어 15승' 리디아 고, 하나캐피탈과 후원 계약

이원희 기자  |  2020.02.13 10:40
리디아 고. /사진=AFPBBNews=뉴스1 리디아 고. /사진=AFPBBNews=뉴스1
LPGA투어 통산 15승(메이저 2승 포함)을 올린 리디아 고(23)가 하나캐피탈의 후원을 받는다.

하나캐피탈은 13일 "리디아 고가 하나캐피탈 후원 계약을 통해 하나금융그룹 골프단 새 식구로 합류했다"고 전했다.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는 지난 해 4월 LPGA투어 메디힐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15승을 기록 중이다.


리디아 고는 "매년 하나금융그룹이 주최 하는 대회를 참가하면서 경기 내적으로 또 외적으로 팬들의 응원 등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는데, 이렇게 후원 계약까지 맺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하나캐피탈 로고를 단 첫 번째 골프선수가 된 점에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낀다. 올 시즌 작년보다 더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뛰어난 골프 실력뿐 아니라 겸손함과 배려심 등 훌륭한 인성을 함께 갖춘 리디아 고 선수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하나캐피탈 역시 선수와 함께 글로벌한 동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디아 고는 13일 호주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시튼의 로얄 아들레이드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부터 하나캐피탈 로고를 달고 경기를 펼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