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틸러스 /사진=스타뉴스
가수 노틸러스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릴레이에 동참했다.
노틸러스는 9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를 통해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죠?"라며 "우리 모두 지치지 말고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고 헤쳐나갈 수 있기를 같이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노틸러스는 코로나19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마스크 착용, 흐르는 물에 손씻기로 철저한 위생관리 반드시 필요하다"며 "많은 사람들이 모인 장소나 모임도 당분간 자제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노틸러스는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 우리 국민 모두 다같이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저도 응원하겠다"며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쳤다.
한편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연예계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남궁민 전광렬 김보성 윤소희 위키미키 드림캐처 윤정수 이창민 박성웅 김시덕 김영민 조현재 양정원 H&D, 온앤오프, 디코이, 로켓펀치, 안효섭, 손지현, 장동민, 홍대광 공민지 등이 영상 메시지로 코로나19 극복 응원을 전했다.
코로나19는 지난해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이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수는 7382명이며, 사망자는 51명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