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민 / 사진=스타뉴스 동영상 캡처
'사랑의 불시착' 귀때기로 사랑 받고 '부부의 세계'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은 배우 김영민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영민은 30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했다.
김영민은 영상에서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 되고 있고 장기적인 대책이 필요하다고 합니다"라며 "많이 걱정되고 힘드시죠? 이 시기에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분들과 의료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과 응원의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영민은 "조금만 더 지혜롭고 슬기롭게 대처한다면, 우리는 곧 코로나19를 극복할 거라 믿고 있습니다"라며 "여러분 파이팅. 사회적 거리두기는 사랑의 거리두기입니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독려했다.
김영민은 올해 '사랑의 불시착'으로 시청자를 만났고,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장국영 역할을 맡아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였다. 또 최근 첫방송을 시작한 '부부의세계'에서 손제혁 역할을 맡았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면서 많은 이들의 우려를 낳은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까지 드림캐쳐 남궁민 전광렬 김시덕 양정원 조현재 김보성 박성웅 윤정수 위키미키 이한결X남도현 이창민 윤소희 손헌수 손지현 안효섭 로켓펀치 디코이 온앤오프 장동민 봉태규 홍대광 공민지 노틸러스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이재욱 최아인X서호 송가인 펜타곤 이달의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동키즈 다크비 준킴 네이브로 타린 신인선 이다윗 옥택연 최은주 예지 안예은 노형욱 김다미 장현성 이수혁 이승우 로빈데이아나 줄리안 지세희 강다니엘 심이영 박근록 김바다 소야 안소미 박병은 김혜준 김성규 황윤성 원어스 경수진 엔쿠스 하유비 안보현 태진아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