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킹덤2' 김윤성 "코로나19, 서로 배려하며 이겨내길"

[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김미화 기자  |  2020.04.08 16:33
배우 김윤성 / 사진=스타뉴스 영상 캡처 배우 김윤성 / 사진=스타뉴스 영상 캡처


배우 김윤성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윤성은 8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했다.



김윤성은 영상에서 "최근 코로나19로 국민 여러분께서 많이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자발적 자가격리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실텐데요"라며 "댁에서 잘 챙겨드시고 간단한 운동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윤성은 "외출하실 때는 필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도 깨끗이 씻으시길 바란다"라며 "최전선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의료진, 봉사자 여러분들 지치지 말고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윤성은 "이전에는 못 느꼈던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다. 스스로 격려와 서로간의 배려로서 바이러스를 이겨내길 바란다"라며 "확진자 분들의 쾌유를 빈다. 국민 여러분 힘내세요"라고 전했다.


김윤성은 최근 '킹덤2'에 가노대장으로 출연해 사랑 받았다. 지난해 '악인전'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확정 후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면서 많은 이들의 우려를 낳은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까지 드림캐쳐 남궁민 전광렬 김시덕 양정원 조현재 김보성 박성웅 윤정수 위키미키 이한결X남도현 이창민 윤소희 손헌수 손지현 안효섭 로켓펀치 디코이 온앤오프 장동민 봉태규 홍대광 공민지 노틸러스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이재욱 최아인X서호 송가인 펜타곤 이달의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동키즈 다크비 준킴 네이브로 타린 신인선 이다윗 옥택연 최은주 예지 안예은 노형욱 김다미 장현성 이수혁 이승우 로빈데이아나 줄리안 지세희 강다니엘 심이영 박근록 김바다 소야 안소미 박병은 김혜준 김성규 황윤성 원어스 경수진 엔쿠스 하유비 안보현 태진아 천단비 김영민 영기 후니용이 주다인 김희선 빅톤 황치열 강태강 김경민 박명훈 스테파니리 하도권 정세운 전석호 진선규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