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몬스타엑스 '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영상화면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13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했다.
몬스타엑스는 영상에서 "요즘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모두에게 어렵고 힘든 시기가 찾아온 것 같다"라며 환자분들의 치료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과 기타 관계자 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몬스타엑스도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몬스타엑스는 "우리 모두 이겨내겠다는 각자의 자리에서 예방에 힘쓴다면 반드시 나아질 거라 생각한다"라며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시고 손 씻기와 기침 예절, 사회적 거리두기를 모두 실천해주세요"라고 말했다.
몬스타엑스는 "정해진 행동수칙을 지켜주신다면 이 위기를 극복해낼 수 있습니다. 모두 건강을 위해 노력해주세요. 힘든 시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면서 많은 이들의 우려를 낳은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까지 드림캐쳐 남궁민 전광렬 김시덕 양정원 조현재 김보성 박성웅 윤정수 위키미키 이한결X남도현 이창민 윤소희 손헌수 손지현 안효섭 로켓펀치 디코이 온앤오프 장동민 봉태규 홍대광 공민지 노틸러스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이재욱 최아인X서호 송가인 펜타곤 이달의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동키즈 다크비 준킴 네이브로 타린 신인선 이다윗 옥택연 최은주 예지 안예은 노형욱 김다미 장현성 이수혁 이승우 로빈데이아나 줄리안 지세희 강다니엘 심이영 박근록 김바다 소야 안소미 박병은 김혜준 김성규 황윤성 원어스 경수진 엔쿠스 하유비 안보현 태진아 천단비 김영민 영기 후니용이 주다인 김희선 빅톤 황치열 강태강 김경민 박명훈 스테파니리 하도권 정세운 공소원 한이재 류경수 진선규 전석호 김윤성 하민우 나태주 유승우 소나무 TRCNG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