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공개..알고보니 엄친딸?

윤성열 기자  |  2020.05.04 14:29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개그맨 박성광이 예비신부 이솔이와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한다.

4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는 8월 결혼을 앞둔 박성광, 이솔이 커플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첫 공개된다.

박성광의 예비 신부 이솔이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인기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그러나 '배우 출신'으로만 알려진 그녀가 알고 보니 뛰어난 외모뿐 아니라 지성과 능력까지 겸비한 '엄친딸'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은 "능력자다", "박성광 성공했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녹화에서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소개팅을 통해 만났다고 전하며, 당시 첫눈에 반한 박성광과 달리 이솔이는 뜨뜻미지근한 반응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냉랭한 분위기 속 이솔이는 박성광의 말 한마디 때문에 그가 운명의 상대임을 직감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솔이는 박성광을 향한 거침없는 스킨십과 애정표현으로 '직진녀' 매력을 선보였다. 반면 박성광은 이솔이의 적극적인 애정표현에 눈도 못 마주치는가 하면 급기야 뿌리치기까지 하며 역대급 '후진남'에 등극했다.

이후 결혼 준비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박성광에게 섭섭함을 토로하던 이솔이는 결국 "다 오빠 때문이야"며 눈물을 쏟아냈다. 그녀의 갑작스러운 눈물에 박성광은 내내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MC들은 "박성광 복에 겨웠다", "누가 누굴 밀어내냐"라며 격분했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오후 11시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