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과 열애설 김가빈 누구? 출연작은 '러브캐처2'

김수진 기자  |  2020.05.20 21:38
지난해 김가빈이 출연한 엠넷 남녀 연애 매칭 프로그램 \'러브캐처2\' / 사진=화면 캡처 지난해 김가빈이 출연한 엠넷 남녀 연애 매칭 프로그램 '러브캐처2' / 사진=화면 캡처


빅뱅 멤버 탑이 신예 김가빈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의 열애설로 김가빈에 대한 업계 안팎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가빈은 SM C&C 소속으로 포터사이트에 등록된 프로필은 유일하게 지난해 방송된 엠넷 일반일 대상 남녀 연애 매칭 프로그램 '러브캐처2'다.


방송 출연 당시 김가빈은 자기소개 시간을 통해 "나이는 23세, 대학생"이라고 밝혔다.

중국언론을 통해 열애설이 제기된 빅뱅 멤버 탑(왼쪽/ 스타뉴스)과 SM C&C 소속 신인 연기자 김가빈(사진출처=김가빈 SNS) 중국언론을 통해 열애설이 제기된 빅뱅 멤버 탑(왼쪽/ 스타뉴스)과 SM C&C 소속 신인 연기자 김가빈(사진출처=김가빈 SNS)


김가빈은 '러브캐처2'에서 청순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했다. 김가빈은 사랑을 찾아 출연한 '러브캐처'였다. 김가빈은 또 방송에서 "(경기도) 남양주 구리에 살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김가빈이 최종 선택한 남성이 '머니캐처'로 밝혀지며 연인을 찾는 데는 실패했다. 신선한 외모로 주목 받은 김가빈은 이후 SM C&C와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예계로 진출했다.

탑과 김가빈은 중국 언론을 통해 열애설이 제기됐다. 열애설의 요지는 커플 아이템 착용하고 SNS 통해 이를 공개했었다는 것. 열애설 제기 후 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김가빈 소속사 SM C&C는 각각 "확인불가"라는 입장을 놓았다.


빅뱅 멤버 탑과 열애설이 제기된 김가빈 / 사진출처= 김가빈 SNS 빅뱅 멤버 탑과 열애설이 제기된 김가빈 / 사진출처= 김가빈 SNS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