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되는 '침입자'..'#살아있다' 제작보고회 [넥스트위클리]

김미화 기자  |  2020.05.23 13:10
/사진=\'침입자\' 포스터 /사진='침입자' 포스터


○...27일 오후 2시 송지효 김무열 주연의 영화 '침입자' 언론배급시사회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되는 기자간담회에는 손원평 감독 송지효, 김무열이 참석한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 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코로나19로 인해 개봉이 두 차례나 연기된 가운데, 6월 4일 드디어 개봉 예정이다.

/사진=#살아있다 포스터 /사진=#살아있다 포스터


○...유아인 박신혜 주연 영화 '#살아있다'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27일 오전 11시 개최된다. '#살아있다'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유아인 박신혜가 참석한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사진=\'연애 완전 정복\' 스틸컷 /사진='연애 완전 정복' 스틸컷


○...26일 오후 2시 섹시 코미디 영화 '연애 완전 정복' 언론배급시사회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강예빈 오희중 신새롬 김재현 감독이 참석한다. '연애 완전 정복'은 사랑에 상처받은 두 남녀 영석과 묘령이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의 지시에 따라 아찔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담긴 오감만족 섹시 발랄 코미디다. 5월 28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