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네가 왜 여기서 나와? '오케이 마담' 감독 "최적의 캐스팅"

강민경 기자  |  2020.08.05 08:47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김남길 스틸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김남길 스틸


배우 김남길이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에 특별 출연한다.

5일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측은 '오케이 마담' 속 김남길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다.

영화 '클로젯', '살인자의 기억법', '무뢰한'과 드라마 '열혈사제', '나쁜 남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하며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는 갱신한 김남길이 '오케이 마담'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다.

김남길은 극중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꼭 하와이행 비행이게 탑승해야만 하는 일명 긴장남 역할을 맡아 예상치 못한 반전 코미디를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스틸 속 김남길은 완벽하게 구현된 '오케이 마담' 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긴장한 채 안전 운항을 기도하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김남길 스틸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김남길 스틸


뿐만 아니라 안대를 쓴 채 비몽사몽한 표정으로 비행기 내부를 보는 김남길의 표정은 난데없이 납치 사건에 휘말린 긴장남 캐릭터가 펼칠 코믹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이렇듯 김남길은 예상치 못한 순간에 등장해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과 팀 '오케이 마담'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영화 곳곳에 감초 같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철하 감독은 "한정된 공간 속에서 캐릭터의 재미를 더해줄 배우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김남길 배우야말로 최적의 캐스팅이었다"라고 밝혔다. 김남길 역시 시나리오를 흥미롭게 읽어 흔쾌히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케이 마담'은 오는 12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