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배스킨라빈스 광고에서 '연지민' 매력 발산.."보라보라"

문완식 기자  |  2020.08.09 09:56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최애가 이제 새로 생길것 같더라구요", "보라보라"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배스킨라빈스 광고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광고의 포인트를 제대로 살렸다.

지난 8일 [배스킨라빈스 x BTS] '메이킹필름 보라보라 광고편(Making Film 2_Eng sub)'이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상큼한 초록색 줄무늬 티를 입은 청순한 모습에서 화이트수트를 입은 품격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춘 지민의 모습은 마치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연상시켰으며 맞춤형 광고를 보여준 지민에게 팬들은 환호했다.



또한 메이킹 영상 속 지민이 아이스크림을 야무지게 먹는 장면에서는 '정말 보라보라에 빠져버린 멤버들'이라는 자막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난 후 차가워하는 표정에는 '사랑해 주세요'라는 자막이 올라와, 이를 본 팬들이 '우리 지민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지민의 아이스크림이 되고 싶어요'등 반응을 보이며 지민을 향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지민은 이번 '배스킨라빈스' 광고를 통해 '청순함, 귀여움, 우아함' 등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연지민'(연기지민)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