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데뷔 첫 사랑노래로 컴백한다.
ITZY는 18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Not Shy'(낫 샤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ITZY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앨범 'IT'z ME'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ITZY는 지난 'WANNABE' 활동으로 최고의 K팝 신인 걸그룹을 넘어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ITZY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를 배출한 JYP가 제작한 걸그룹이란 점에서 데뷔와 동시에 큰 주목을 받았으며 총 11개의 신인상 트로피를 거머쥐며, 트와이스를 잇는 대형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자신을 사랑하자'는, 데뷔곡부터 계속해서 어필해온 메시지에 역대급 안무까지 더해지면서 'WANNABE' 활동을 통해 ITZY만의 색깔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데뷔 1년 만에 글로벌 걸그룹으로 발돋움한 만큼, 새 앨범을 향한 기대 또한 역대급이다. 타이틀곡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다. 여기에 박진영을 필두로 영국 출신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 K팝 스타들의 수많은 '띵곡'을 만들어낸 켄지(KENZIE), 이스란, 이우민(collapsedone) 그리고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등이 신보에 대거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만큼, ITZY는 앨범 발매일 17일 'ALL DAY RELAY LIVE'(올 데이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하며 하루 종일 팬들과 함께한다. 2시부터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COUNTDOWN SPOT LIVE'(카운트다운 스폿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오후 4시 30분 'ITZY LIVE PREMIERE'(있지 <낫 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개최한다.
4세대 아이돌 그룹을 이끌고 있는 ITZY는 이번 컴백을 통해 더욱 거침없는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ITZY가 4연속 히트에 성공할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