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좋아하세요' 박은빈, 박지현 앞에서 바이올린 평가

장은송 기자  |  2020.09.22 12:02
/사진제공=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사진제공=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박은빈이 박지현 앞에서 바이올린 평가를 받았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 연출 조영민, 제작 스튜디오S) 측은 22일 8회 방송을 앞두고 채송아(박은빈 분)와 이정경(박지현 분)의 긴장감 넘치는 '마스터 클래스'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바이올린 연주를 시작하는 채송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채송아는 긴장한 듯 보이지만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며 바이올린에 집중하고 있다.

이정경은 진지한 표정으로 채송아의 연주를 듣고 있다. 이정경은 박준영(김민재 분)이 좋아했던 사람이기에 '마스터 클래스' 현장이 더욱 흥미롭게 느껴진다. 앞서 이정경은 채송아을 향해 가는 박준영의 마음을 눈치챘고, 채송아에게 박준영과의 사이에 끼어들지 말라 경고도 하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 바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과연 이정경은 채송아의 연주가 끝난 후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제작진은 "채송아가 자신의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잡고자, 이정경의 마스터클래스에 참여한다. 채송아의 꿈을 향한 단단한 열정이 드러나는 장면이다. 이정경은 채송아가 예상치 못한 피드백을 들려주고, 이는 채송아에게 또 다른 자극이 될 것"이라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22일 오후 10시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