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오지호♥은보아, 결혼 전 김혜수 찾아간 사연은?

윤성열 기자  |  2020.11.15 14:30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결혼 전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15일 SBS에 따르면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집 정리에 나선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정리 중인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집에서는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밀 공간'이 밝혀졌다. "절대 이곳의 문을 열지 말라"는 은보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오지호가 아랑곳하지 않고 금단의 영역에 손을 대고 만 것.

은밀한 밀폐 공간이 공개되자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이게 대체 왜 여기에 있냐", "보기만 해도 무섭다"며 경악했다. 게다가 이 비밀 공간에서는 예상치 못한 물건들이 연이어 발견돼 충격을 더했다.

두 사람이 숨겨왔던 비밀 공간이 드러나자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과거까지 하나 둘 소환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두 사람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 가운데, 오지호는 결혼 전 은보아와 함께 배우 김혜수를 찾아간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이 함께 김혜수를 만나러 간 이유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집 현관문 앞에 가득 쌓인 택배 상자들 때문에 스튜디오가 또 한 번 뒤집어졌다. 택배 상자의 주인이 모두 은보아였다. 배송된 1000개의 물품을 보던 오지호는 "아이들이 제일 먼저 배운 단어가 '택배'다"며 아내의 남다른 쇼핑 사랑을 폭로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1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