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강다니엘·BTS,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2020 더팩트뮤직어워즈]

한해선 기자  |  2020.12.12 18:23
/사진=\'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중계화면 캡처 /사진='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중계화면 캡처


그룹 마마무와 화사, 방탄소년단(BTS), 가수 강다니엘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12일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2020 TMA)가 온택트(On-tact)로 개최됐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서현이 MC를 맡았다.


이날 마마무, 화사, 강다니엘, 방탄소년단이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강다니엘은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소감으로 "다니티 덕분에 상을 받았다. 내년에 더 좋은 노래를 보여드리겠고,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아미 여러분의 응원 덕에 좋은 상을 받았다"라며 "올해 'Life Goes On', 'Dynamite'를 냈는데, 모두 아미 여러분의 사랑 덕에 좋은 곡을 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GOT7(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강다니엘,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있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크래비티, 위클리, 더보이즈, 아이즈원, 제시, ENHYPEN(엔하이픈)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