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 우성, 26일 입대.."스윙, 잘 다녀올게요!"[전문]

김수진 기자  |  2021.01.20 21:01
오는 26일 입대하는 그룹 스누퍼 멤버 우성 오는 26일 입대하는 그룹 스누퍼 멤버 우성


그룹 스누퍼 (SNUPER·상일, 상호, 세빈, 수현, 우성, 태웅)멤버 우성이 오는 26일 입대한다.

우성은 19일 자신의 공식 SNS와 스누퍼 공식 채널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우성은 1994년 9월 24일생이다.

우성은 "갑작스럽게 가게 되었지만 한 단계 발전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팬 분들도 많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하고..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우성이 팬클럽 스윙에게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스누퍼 우성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코로나도 조심하세요.ㅜㅡㅜ

제가 갑자기 편지를 쓰게 된 이유는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1월 26일에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가게 되었지만,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팬 분들도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하고...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먼저 간 멤버들이 있고, 또 이렇게 군대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죄송하구, 마음이 편하지는 않네요.

솔직히 저희 스누퍼가 제대로 된 활동 없이 지나간 시간이 너무 길었고, 코로나19와 또 겹쳐서 해외 활동도 못했으니, 팬 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적었네요.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길기도 하지만, 여러분들이 기다려 주실 꺼라 믿고,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군입대 이야기를 전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스윙 여러분도 잘 지내시고 건강하세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