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이경규, 이기우의 반려견 배변일지에 "집착"[별별TV]

이경호 기자  |  2021.04.19 23:19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 이기우가 출연했다./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 이기우가 출연했다./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방송 화면 캡처
이경규가 배변 일지까지 기록하는 이기우의 반려견 사랑에 "집착"이라고 표현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오늘의 견학생'으로 이기우가 출연했다.

이날 이기우는 자신의 반려견 테디와 함께 등장했다. 반려견 테디는 유기견이었다. 이기우는 테디 이전에 반려견 루키를 키웠다고 털어놓았다. 10여 년간 함께 한 루키는 2018년 9월 무지개다리를 건넜다. 이후 9월생(2020년)으로 추정되는 테디를 만나게 됐다.

이기우는 테디의 키우는데 있어 배변 일지를 꼼꼼하게 기록했다. 이 배변 일지는 이경규도 처음 본다며 감탄했다. 이기우의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볼 수 있는 배변일지였다.

이경규는 이기우의 반려견 배변 일지에 강형욱 훈련사가 "반성하세요"라고 일침을 가하자, "이건 너무 집착 같아요"라면서 "이건 집착이지"라고 대꾸했다.

이기우는 배변 일지를 쓰게 된 이유에 대해 "견종을 정확히 모르기 때문에 배변 일지든 산책 일지든 쓰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