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강다니엘, 아이유 제치고 1위 "다니티 덕분, 행복해" [종합]

윤성열 기자  |  2021.04.23 18:47
/사진='뮤직뱅크' 방송 화면 /사진='뮤직뱅크' 방송 화면
가수 강다니엘이 '뮤직뱅크' 정상에 등극했다.


강다니엘은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신곡 'Antidote'로 아이유의 '라일락'을 제치고 4월 넷째주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Antidote'로 이번 주 SBS MTV '더쇼', MBC뮤직 '쇼챔피언' 등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인기를 과시했다. 'Antidote'는 지난 13일 강다니엘이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YELLOW'의 타이틀 곡이다. 'YELLOW'는 지난해 3월부터 시작된 COLOR 시리즈의 세 번째 스토리이자, 마지막 편이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1위 호명 후 강다니엘은 "다니티(팬클럽) 여러분 덕분에 'COLOR' 시리즈를 잘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다"며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그룹 뉴이스트와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컴백 무대를 꾸며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특히 뉴이스트는 지난 19일 발표한 정규 2집 'Romanticize'의 타이틀곡 'INSIDE OUT'과 수록곡 'DON'T WANNA GO'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이목을 끌었다.

이들 외에도 써드아이, 스테이씨, T1419, 다크비, 루나솔라, 아스트로, 윤지성, 이진혁, 휘인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