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보면 설레잖아♥ 방탄소년단 뷔, 휠라 광고 속 카멜레온 매력 '광고천재 김태형'

문완식 기자  |  2021.05.07 09:47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BTS) 뷔가 광고 영상 속 아름다운 비주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뷔는 지난 5일 휠라 코리아(FILA KOREA) 공식 트위터 계정에 공개된 영상에서 여유로운 미소, 이에 대비 되는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BTS(방탄소년단) 'RUNNER'S INSTINCT : NEURON' - V ver, FILA KOREA

뷔는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카메라를 꿰뚫어 보는 듯한 카리스마 눈빛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뷔는 카메라를 발로 내려치는 듯한 강렬한 제스처에 이어 빠르게 줌인 되는 카메라 속 강렬한 존재감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뷔는 얼굴 보다 제품을 강조, 광고계 블루칩다운 천재적 재능으로 감탄을 불렀다.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 뷔(BTS V)
광고 속 뷔가 착용한 '휠라 뉴런 5 뉴클리어스'와 '라이트필드 우븐자켓'은 지난 3일 주간 베스트 1위와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모았다.



한편 앞서 지난달 공개한 '프로젝트 7: 백 투 네이쳐' 영상에서 뷔가 착용한 루즈핏의 패커블 재킷은 순식간에 품절을 기록했으며, 주간 베스트 1위 및 판매 이틀 만에 월간 베스트 2위에 오르는 등 뷔의 남다른 인기를 보여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