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장발에 가죽 반바지=GAME OVER..방탄소년단 정국, '버터' 콘셉트 포토 치명적 섹시美

문완식 기자  |  2021.05.18 08:41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버터' 티저 포토에서 강렬한 레트로 무드로 전 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7일 빅히트 뮤직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버터(Butter)'의 2차 티저 포토 단체와 개인 컷을 공개했다.

정국은 개인 컷 티저 포토에서 펌을 넣은 보라빛 장발에 가죽 반바지와 베스트를 입고 80~90년대를 연상케 하는 클래식한 레트로 미남의 자태를 선보였다.

정국은 소파에 앉아 한 손에는 팝콘, 한 손으로는 턱을 괴고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정국은 매혹적인 완벽 이목구비와 신비로운 장발, 가죽 재킷을 입고 자유분방함 넘치는 반항적 매력까지 발산하면서 치명적이고 섹시한 하이틴 영화 속 남주 포스를 내뿜었다.

단체 컷에서 정국은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탄탄한 피지컬로 농익은 남성미를 발사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한층 더 물오른 성숙미는 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유독 눈부신 피부로 정국은 광채나는 비주얼을 자랑했고 독보적인 분위기부터 카멜레온 매력, 극강의 잘생김까지 담긴 정국의 티저 포토는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팬들은 "완전 락스타 바이브", "장발에 가죽...이 반항적 느낌 치명적이다", "가죽 반바지에 저 얼굴 머선일ㅠㅠㅠ","하이틴 영화 남주 재질", "자기가 인기 많은 거 알지만 무심한 킹카 같아", "90's heartthrop 라구ㅜㅜ", "전정국 비주얼 갓벽이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전 세계 동시에 'Butter'를 발표한다. 19일에는 'Butter'의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