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호 PD "BTS에 관심 있어..기다리고 있다"

이경호 기자  |  2021.06.10 14:47
방탄소년단(BTS,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탄소년단(BTS,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사진=김창현 기자 chmt@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연출 신원호 PD가 방탄소년단(BTS)을 섭외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신원호 PD는 1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 제작발표회에서 '눈여겨 보고 있는 배우'에 대한 질문에 "누구 하나를 꼽긴 쉽지 않다"면서 "만나야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신 PD는 "제일 관심을 갖고 있는 건 BTS다"면서 "연기하는 멤버도 있으니까 혹시 시간 되시고 그러면"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딸 때문에 그런다. '아빠는 연출한다면서 방탄소년단도 섭외 못한다'고 그런다"고 덧붙였다.

신원호 PD는 "기다리고 있습니다"면서 방탄소년단을 만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