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장, '우수무당 가두심' 합류..김새론·남다름과 호흡[공식]

안윤지 기자  |  2021.07.27 18:59
배우 백수장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배우 백수장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배우 백수장이 '우수무당 가두심'에 출연한다.


27일 매니지먼트 구는 "백수장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극본 주 브라더스, 연출 박호진·송제영,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메이스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과 원치 않게 귀신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가 위기의 십팔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학교의 미스터리를 해결해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백수장은 극 중 송영고등학교에 다니는 가두심과 나우수의 담임선생님 사선생으로 분한다. 무뚝뚝한 듯 보이지만 제자들을 마음 깊이 아끼며, 송영고등학교에 발생하는 미스터리한 사건으로 제자들이 다치는 상황에 죄책감을 느끼는 인물이다.

백수장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치즈인더트랩', '쌈, 마이웨이', '미스트리스', '구해줘2',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나의 위험한 아내' 등 장르를 불문한 작품 속에서 선과 악을 넘나들며 극에 감칠맛을 더했다.

최근 레트로 무협 영화 '짬뽕비권' 주연으로 그 시절 성룡표 액션에 도전을 알린 백수장이 '우수무당 가두심' 합류 소식까지 전하며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