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장인' 박문치, 이번엔 알앤비..오늘(28일) 새 EP 'ParkRuRa' 발매

공미나 기자  |  2021.09.28 08:29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Z세대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박문치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박문치는 28일 정오 객원 멤버 루루, 라라와 함께한 EP 'ParkRuRa'(박루라)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박문치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크루 '박문치 유니버스'로 꾸준히 호흡을 맞춰왔던 보컬리스트 루루, 라라와 함께한 스페셜 앨범으로 타이틀곡 'Move!'(무브!)를 비롯한 총 4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Move!'는 알앤비 소울 장르의 곡으로 듣기 편한 멜로디에 경쾌한 비트 등으로 구성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박문치, 루루, 라라가 직접 출연해 옷가게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유머러스하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알앤비 소울, 뉴잭스윙 등 여러 장르를 차용해 한층 성숙하고 트렌디해진 박문치의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박문치의 폭 넓은 음악적 감각과 루루, 라라의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이 여실히 묻어 있어 기존곡 'Cool한 42' 등에서 보여주었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문치는 "멋진 친구들의 목소리와 제 고민이 담긴 트랙들을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는 발매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문치는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편에서 90년대 풍의 작곡, 편곡 실력을 뽐내며 '뉴트로 천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으며 엑소 수호와 백현, 강다니엘 등 다양한 가수들의 곡을 작곡하며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다. 최근 권진아, DAY6 영케이와 협업하며 한 번 더 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