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이명우 감독 "김수현, 현장에서 집중력이 뛰어난 배우"[스타IN★]

이경호 기자  |  2021.12.01 16:41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의 연출을 맡은 이명우 감독이 김수현의 연기를 호평했다./사진제공=쿠팡플레이,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의 연출을 맡은 이명우 감독이 김수현의 연기를 호평했다./사진제공=쿠팡플레이,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
'어느 날' 연출 이명우 감독이 김수현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명우 감독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현 배우의 연기가 호평받고 있다. 김배우는 현장에서 집중력이 뛰어난 배우다. 밝은 현장 분위기에 어울려 있다가도 감독의 스텐바이 사인에 갑작기 표정부터 진진해진다. 순간에 초 집중하는 힘이 그의 엄청난 매력과 강점 중에 하나 일 것이다"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이명우 감독은 '어느 날'에서 김현수 역을 맡은 김수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는 극 중 김현수가 취조실에서 압박 취조를 당하고 있는 장면이다. 불안한 눈빛, 결연한 표정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김현수를 연기한 김수현의 눈빛 연기가 인상적이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감독 이명우, 제작 초록뱀미디어·더 스튜디오엠·골드메달리스트)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지난 11월 27일 첫 공개됐다. 총 8부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공개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