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고어텍스 미드컷 등산화' 2종 출시

채준 기자  |  2022.01.27 13:45
/사진제공=네파 /사진제공=네파
네파가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도와주는 '고어텍스 미드컷 등산화' 2종을 출시했다.

최근 등산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증가로 기능성 등산화를 찾는 수요 역시 늘어나는 추세다.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트레킹 인구는 전체 성인 남녀의 77%로 18년도 대비 6% 증가했다.


네파는 산행 및 트레킹 시 부담없이 신기 좋은 미드컷 등산화 2종을 선보였다. 사계절 언제든지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장시간 착용에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해 편안하다.

네파 '디아노 고어텍스 II'는 스테디셀러 '디아노 고어텍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서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신발에서 발등을 보호하는 베라(Vera)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보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한 돌산 등반에도 무리가 없는 비브람 아웃솔을 적용해 최상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신발 외관에는 네파만의 커스텀 후크를 적용해 더욱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내추럴 누벅 가죽으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색상은 다크 샌드, 브라운 2가지로 구성됐다.

네파 관계자는 "건강한 취미를 즐기려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리시한 기능성 등산화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