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출시

전시윤 기자  |  2022.03.03 13:02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기능성 초경량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에너지 테크 컬렉션'은 카본 소재의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설계를 통한 '카본 테크'를 적용하여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며, 우수한 반발탄성을 바탕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또 리사이클링 메시 소재를 적용하여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충족시켰다. 방수성, 발수성 및 투습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와 무봉제(NO-SEW) 공법으로 탄생한 경량 갑피(어퍼)와 경량 밑창(아웃솔)을 더했다. 여기에 인솔(안창)에는 속건성, 통기성 및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자연 생분해까지도 가능케 하는 메리노 울 소재까지 적용했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에너지 테크 보아 고어텍스'는 무봉제 공법으로 탄생한 갑피(어퍼)와 접지력, 내구성 및 탄성이 좋은 초경량 밑창(아웃솔)을 적용했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카키, 베이지, 핑크 및 블랙 총 5종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보아 핏 시스템 대신 일반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된 '에너지 테크 고어텍스'는 라이트 그레이, 탄 및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목이 높은 미드컷 스타일로 발목 보호 및 안정적인 착화가 가능한 '에너지 테크 미드 고어텍스' 역시 카본 소재의 고탄성 중창(미드솔)을 통해 쿠션성과 반발력을 제공한다. 또한, 무봉제 공법으로 탄생한 갑피(어퍼) 및 고어텍스 소재에 속건성이 우수한 테크 울 안창(안창)까지 더해져 오래 신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어 하이킹,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안전하고 편안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선 퍼포먼스 향상은 물론, 발의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는 신발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력이 담긴 에너지 테크 컬렉션과 함께 쾌적한 야외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