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파격 멜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디지털 플랫폼 1위 등극

김나연 기자  |  2022.03.14 09:00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 사진=영화 포스터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 사진=영화 포스터
IPTV & VOD 서비스를 오픈한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출시와 동시에 IPTV & VOD 등 디지털 플랫폼 전방위 인기 영화 순위 1위를 석권하며 안방극장에서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8일 IPTV & VOD 서비스를 시작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14일 기준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딜라이브TV, Seezn, 시리즈온 등의 디지털 플랫폼 전방위에서 인기 영화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씽2게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등 오랜 시간 상위권에 자리했던 할리우드 대작들과 '킹메이커', '특송', '경관의 피'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영화는 2022년 극장가를 찾은 첫 파격 멜로로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이렇듯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의 IPTV & VOD 서비스 오픈과 함께 1위에 등극한 현상은 코로나19라는 팬데믹으로 인해 극장 관람을 망설인 관객들이 안방극장을 찾으면서 영화의 진가가 드러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출세를 꿈꾸는 모범병사 '무광'(연우진 분)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 분)과의 만남으로 인해 넘어서는 안 될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 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