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글씨~!" 효또배기 이찬원 '홍도야 우지마라' 100만뷰

문완식 기자  |  2022.04.23 08:50


가수 이찬원의 '홍도야 우지마라' 무대 영상이 1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빛냈다.

2020년 9월 25일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 트롯 공식계정'에 공개된 이찬원의 '홍도야 우지마라' 영상은 4월 22일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김영춘 원곡의 '홍도야 우지마라'를 열창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연예계 대표 어르신 '실버 6 (김영옥, 백일섭, 선우용여, 임현식, 노주현, 혜은이)'와 함께 미리 보는 추석 맞이 효(孝)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홍도야 우지마라'를 선곡해 흥 지수를 끌어올렸다.


이찬원은 구성진 노래로 출연진들의 떼창을 유발하며 '효 특집'에 걸맞은 흥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이찬원은 특히 백일섭의 시그니처 추임새 '아 글씨'를 선보이며 한 다리를 높이 들어 올려 '실버 6'를 미소 짓게 했다.


팬들은 "우리 찬또 말이 필요 없는 가창력", "효또배기 너무나 멋져요", "우리 찬원님 잘해도 너무 잘해요", "정말 구수한 노래", "흥제조기 이찬원 최고!", "들어도 들어도 또 기가 막히네요~!", "흥또배기 무지 무지 사랑합니다♥" 등 찬사를 보냈다.

한편, 이찬원은 제16회 골든티켓어워즈에서 국내 콘서트 뮤지션과 인기상 등 2관왕을 차지하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