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Flip That' 완전체 콘셉트 포토..싱그럽고 청량한 분위기

윤상근 기자  |  2022.06.07 10:53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화사하게 꽃 피운 절정의 청순미를 뽐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혜)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서머 스페셜 미니앨범 'Flip That'(플립 댓)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달의 소녀는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빼앗았다. 초록의 숲과 꽃밭을 배경으로 함께 모인 열두 명의 멤버들은 여름의 한 복판에 있는 듯 싱그럽고 청량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와 함께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됐다. 개인 콘셉트 포토 역시 숲 속 요정이 등장한 듯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6인 6색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꽃을 든 소녀들은 빠져드는 촉촉한 눈빛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데뷔 첫 서머 스페셜 미니앨범 'Flip That'으로 컴백하며 올여름 '서머퀸' 타이틀을 정조준한다. 그동안 강렬한 퍼포먼스를 무기로 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콘셉트로 사랑받았던 이달의 소녀는 여름을 맞아 청량하고 몽환적인 새로운 색깔을 담은 앨범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