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즉석복권 당첨금 팬들에 나눔 "선착순"..'이게 얼마야?' [스타IN★]

이경호 기자  |  2022.07.07 09:03
위너 송민호./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 위너 송민호./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
그룹 위너 송민호가 즉석복권 당첨금을 팬들과 나눠다.


송민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잠깐만" "이거 머야. 왜 코드가 인식 안돼. 얼마야 이거" "선착순 아이스크림 드세여 난 큐알 인식이 안돼"라는 글과 사진을 연이어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즉석복권 당첨금액이 공개됐다. 최대 20억원까지 당첨 가능성이 있는 이 즉석복권에 송민호는 2천원에 당첨됐다. 송민호는 3개 숫자가 일치했지만, 최대 당첨금에는 당첨되지 않았다.

위너 송민호가 즉석복권에 당첨됐다고 알렸다./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 위너 송민호가 즉석복권에 당첨됐다고 알렸다./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
또한 그는 QR 코드 인식이 되지 않는다며, 즉석복권 당첨금 2천원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송민호는 "이거 합정동 어딘가에 묻어두면 찾아가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오케이" "다음에는 1등 당첨 되세요" "아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민호가 속한 위너는 지난 5일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를 발표했다. 타이틀곡은 'I LOVE U'다. 또한 위너는 오는 10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게릴라 이벤트 공연 'HOLIDAY IN THE CITY'를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