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산 MY HERO 스터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500만원 기부

문완식 기자  |  2022.08.08 08:00


가수 임영웅의 데뷔 6주년(8월 8일)을 맞아 부산 지역 팬들이 기부로 축하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산 MY HERO 스터디는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기념, 지난 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500만 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 부산 MY HERO 스터디의 기부금은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부산 MY HERO 스터디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축하 파티를 통해 기부증서가 전달됐다.

영웅시대 부산 MY HERO 스터디는 지난해 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일에도 방역마스크 3000장을 동원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으며, 지난해 말에는 10kg 쌀 100포대를 부산 북구청을 통해 지역 사회의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해 7월 임영웅 응원을 위해 결성된 영웅시대 부산 MY HERO 스터디는 부산을 비롯한 김해, 마산, 창원 등 경남 지역 거주 90여명의 회원들이 응원 정보를 공유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영웅시대 부산 MY HERO 스터디는 "앞으로도 임영웅의 응원과 함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계속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