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뱀파이어의 환생..치명적 섹시美

문완식 기자  |  2022.08.18 07:03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21세기 뱀파이어를 재해석, 화보 장인 면모를 빛냈다.


정국은 지난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 Me, Myself, and Jung Kook 'Time Difference' 프리뷰 포토 4장을 공개했다.

공개한 첫 번째 흑백 사진 속 정국은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와 가죽 팬츠를 입고 바닥에 앉아 손에 보석이 박힌 목걸이를 든 채 아우라를 발산했다.

정국은 와인 컬러의 벨벳 커튼을 열고 레드 조명 속에서 깊고 냉한 눈빛으로 몽환적이고 오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또 정국은 보는 이들을 홀리는 황홀한 자태를 비롯해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이색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해 화보에 푹 빠지게 했다.

이와 함께 정국은 화려하고 선이 굵은 이목구비로 환상적인 옆태를 비롯해 각도를 무시하는 조각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고전 미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팬들은 "내가 이걸 보려고 살아있었네" "뱀파이어 전하♥ 고자극 치명" "리얼 뱀파이어 그 자체" "서사 가득한 얼굴 때문에 같은 컨셉인데 10+ 캐릭터가 탄생하고 있음" "정말 다시 없을 뱀파이어 아이돌 美쳤다! 찢었다!" "진심 뱀파이어 같으신데? 모에화금지령 내리고싶음" "전설을 모아 놓은 동화 속에 나올 법한 뱀파이어 고전 미남!!!" "정국이 작정하면 여심 다 훔치고 홀리고 출구 없어 난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공개된 'Me, Myself, and Jung Kook 'Time Difference ' 콘셉트 필름' 영상은 유튜브 전 세계 뮤직 비디오 트렌딩 2위에 올랐으며, 37개국에서 트렌딩됐다.



▶Me, Myself, and Jung Kook 'Time Difference ' Concept Film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