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방찬→현진, 반전의 '맥시던트' 개인 트레일러

김노을 기자  |  2022.09.07 08:39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맥시던트'(MAXIDENT)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 채널에 멤버 방찬, 리노, 창빈, 현진의 개인 트레일러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앞선 트레일러의 기조를 이어받아 매력적인 반전 분위기를 풍겼다.

리더 방찬은 높은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며, 우수에 찬 눈빛을 한 리노는 계단에 걸터앉아 서정적인 감성을 전했다. 우아한 클래식 음악과 함께 등장한 창빈은 잡화점에서 한가로운 한때를 보냈고, 현진은 쏟아지는 햇살 아래 소년미를 드러냈다.


평화로운 도시에 어둠이 내려앉자 분위기는 반전됐다. 네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조명을 받으며 춤을 추고 텅 빈 거리를 배회하는 청춘의 모습을 보여줬다.

새 앨범 'MAXIDENT'는 스트레이 키즈가 올해 4월 2일 자(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빛나는 앨범 'ODDINARY'(오디너리)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음반이다. 직접 만든 음악으로 K팝 아티스트 사상 세 번째 '빌보드 200' 차트 정상, 타이틀곡 'MANIAC'(매니악)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등 여러 호기록을 쌓은 이들이 새롭게 보여줄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MAXIDENT'는 오는 10월 7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