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 "타인 연애에 과몰입, 신선한 '핑크라이'"

김노을 기자  |  2022.09.30 11:29
배우 이선빈이 30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디즈니+ '핑크 라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를 있는 그대로의 나로 봐줄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거짓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러브-라이'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는 10월 5일 공개된다. /사진제공=디즈니+ 2022.09.3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선빈이 30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디즈니+ '핑크 라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를 있는 그대로의 나로 봐줄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거짓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러브-라이'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는 10월 5일 공개된다. /사진제공=디즈니+ 2022.09.3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선빈이 연애 예능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30일 오전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핑크 라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김인하 PD와 김희철, 이선빈, 송원석, 랄랄이 참석했다.

'핑크 라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찾기 위해 누구에게도 꺼낸 적 없는 단 하나의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연애 리얼리티. 취향도 성격도 모두 다른 7명의 남녀가 새롭게 만들어가는 관계가 다양한 서사를 형성한다.

이날 이선빈은 "저는 (타인의 연애에) 과몰입을 하는 스타일이라 오히려 연애 콘텐츠를 보지 않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데 '핑크 라이' 기획안을 보니 정말 신선하더라. 제가 생각했던 연애 프로그램과 다르겠다는 생각이 들어 재미있을 것 같아 출연을 결심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한편 '핑크 라이'는 오는 10월 5일 공개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