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골프선수와 불륜? "허위 사실..강경 대응할 것"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2022.10.06 15:20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겸 배우 비가 아내 김태희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강경 대응할 방침이다.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 관계자는 6일 스타뉴스에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허위 내용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며 "강경하게 대응하기 위해 곧 공식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지난 2월 우먼센스가 보도한 유부남 톱스타와 여성 프로 골퍼의 불륜 의혹이 재조명됐다. 우먼센스는 당시 톱스타가 미모의 아내를 곁에 두고 젊고 예쁜 프로 골퍼와 열애 중이라는 '찌라시'를 보도했다.

우먼센스는 해당 톱스타에 대해 "실력은 물론이고 다정다감한 성격과 가정적인 모습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스타"라며 "아내 역시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지성을 겸비한 미인이다"이라고 주장했다. 우먼센스는 또한 톱스타와 여성 프로 골퍼가 자선 골프 대회를 통해 처음 만나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로 인해 관계가 급진전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찌라시'에 거론된 톱스타가 비라는 루머가 떠돌았다. 이에 레인컴퍼니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