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이어 조정석도 골프선수 불륜설 강경 대응 "황당하다"[전문]

윤상근 기자  |  2022.10.06 16:50
배우 조정석이 5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조정석이 5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조정석이 여성 프로골퍼와의 염문설에 대해 강경 대응에 나섰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입장을 통해 "조정석이 골프 선수와 친분 이상 관계가 있다는 허위사실이 각종 커뮤니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라며 "터무니 없는 지라시 내용은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강조했다.

잼엔터테인먼트는 이어 "당사와 배우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사람과 관련됐다는 허위사실과 더 나아가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해 확대되는 것에 황당할 뿐"이라며 "조정석은 그 어떠한 여성 골프 선수와도 개인적 친분뿐 아니라 일면식조차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중심으로 조정석이 한 프로골퍼와 불륜에 빠졌다는 내용의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확산됐다. 조정석에 앞서 가수 비를 향한 루머도 확산돼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도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 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사진제공=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잼엔터테인먼트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