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승기와 함께..양세형·김동현·은지원 '집사부' 시즌2 합류①

윤성열 기자  |  2022.11.24 16:15
양세형(왼쪽)과 김동현, 은지원 /사진=스타뉴스 양세형(왼쪽)과 김동현, 은지원 /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양세형과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김동현, 가수 은지원이 '집사부일체' 시즌2에 합류한다.


2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양세형과 김동현, 은지원은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2' 출연을 확정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함께 '집사부일체' 멤버로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또 다른 시즌1 멤버 그룹 NCT의 도영도 합류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프로그램. 각 분야의 사부를 초청해 가르침을 얻는 콘셉트의 예능이다. 2017년 12월 31일 첫 방송된 '집사부일체'는 이승기의 군 제대 후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으로도 관심을 받았다. 지난 9월 18일 시즌1을 마치고 휴지기를 보내고 있다.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집사부일체'가 재정비 시간을 갖는 동안 SBS 퍼포먼스 합창 경연 프로그램 '싱포골드'가 방송되고 있다.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다음 달 중순 시즌2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기가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고 있지만, 예정대로 시즌2 준비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새 멤버 섭외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시즌2에 등장할 첫 사부가 누가 될지에도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