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2' 측 "이승기 합류 시기 미정..마음고생 잘 해결되길 " [공식]

이덕행 기자  |  2022.11.29 17:00
 가수 이승기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8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가수 이승기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8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측이 이승기의 하차설을 부인했다.


'집사부일체' 측은 29일 스타뉴스에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이승기를 기다리면서 기존 멤버들로 녹화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승기의 합류 시기는 미정이나, 제작진 및 출연진들음 마음고생 중인 이승기가 모든 게 잘 해결되고 하루 빨리 복귀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승기는 최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음원 정산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다.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이승기의 의견 차이가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이승기가 예정대로 '집사부일체' 새 시즌에 출연할 지 관심이 모아졌다.

이에 한 매체는 이승기가 '집사부일체 시즌2'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제작진은 당분간 이승기의 출연없이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히면서도 하차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집사부일체'는 이승기에게도 의미있는 프로그램이다. 2017년 '집사부일체'의 시작부터 함께했던 이승기는 2018년 '집사부일체'로 SBS 연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집사부일체'는 지난 9월 18일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