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현욱이 16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Class 1' 시사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은 오는 18일 공개된다. /2022.11.1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10일 최현욱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스타뉴스에 "최현욱이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D.P.'(디피)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2021년 공개된 후 인기에 힘입어 시즌 2 제작이 확정됐다.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 주요 출연진과 지진희, 김지현 등 새로운 멤버가 합류해 최근 시즌 2 촬영이 마무리 된 것으로 알려졌다.
최현욱은 'D.P.' 시즌 2에 출연해 정해인, 구교환 등과 호흡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구체적인 역할은 작품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최현욱은 앞서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Class 1'에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한준희 감독과 재회하게 됐다.
2021년 드라마 '모범택시'부터 '라켓소년단', 2022년 '스물다섯 스물하나', '약한영웅 Class 1'까지 출연한 작품들에서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최현욱이 'D.P.' 시즌 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