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입은거야 벗은거야' 넘사벽 무드 [화보]

김수진 기자  |  2023.01.20 17:27
배우 차주영/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배우 차주영/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배우 차주영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파트 2로 돌아올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입체적인 연기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차주영이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 호를 통해 매력을 과시했다.

속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최혜정과는 또 다른 강렬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단단한 심지를 품은 그의 올곧은 눈빛이 보는 이들을 절로 빠져들게 했다.

구조적인 실루엣을 바탕으로 한 글램 룩 스타일링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내 감탄을 자아냈다.

차주영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더 글로리' 공개 전 설렜냐는 질문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야 했고, 처음 시도하는 역할과 연기 스타일이기도 해서 기대보다 불안감이 더 컸다"고 밝혔다.

촬영 현장에 대해서는 "치열하게 준비할 수밖에 없도록, 매 신 끝날 때마다 감독님이 피드백을 주셨다. 압도적인 연기를 하는 선배님들 사이에서 제 몫을 잘 해내야 하는 지점마다 감독님이 주눅 들거나 기에 눌리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 주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차주영은 또 "배우라는 일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일을 대하는 자세가 완전히 바뀌었다. 각자의 역할을 다하면 무조건 결과가 좋을 거라는 확신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더 글로리'를 통해 저를 알아주셨으면 앞으로 제가 뭘 하는지 같이 봐주시면 좋겠다, 쉴 틈 없이 일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차주영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된다.

배우 차주영/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배우 차주영/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배우 차주영/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배우 차주영/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