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 이하나, 기억 되찾았다..이우진 교통사고 [★밤TView]

김옥주 인턴기자  |  2023.01.28 22:00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화면 캡쳐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화면 캡쳐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가 기억을 찾았고, 이유진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김태주(이하나 분)이 기억을 되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영식(민성욱 분)은 장지우(정우진 분)가 검사한 유전자 검사 결과를 바꿔치기 후 이상준(임주환 분)과 친자 관계가 불일치한다는 진짜 종이를 불태워버렸다. 장현정(왕빛나 분)은 친구 신무영(김승수 분)의 전처 오희은이 보낸 선물을 받았지만 신무영에게 숨기고 "나쁜"이라고 혼잣말로 욕했다.

김건우(이유진 분)는 혼전 임신한 장현정에게 집에서 함께 지내자 했다. 하지만 최말순(정재순 분)과 유정숙(이경진 분)은 김건우에게 "너 여기서 뭐하는 거냐. 이모님에게 홀려서 우리는 안중에도 없냐"고 분노했다. 장세란(장미희 분)은 "이건 너무 무례한 것 아니냐. 이 밤중에 남의 집에 와서 왜 소리를 지르시냐"며 불쾌해 했다. 이에 윤갑분(김용림 분)은 "책임질 일을 해서 책임지겠다는 것 아니냐. 우리 애를 미혼모로 만들어야 겠냐"고 되받아쳤다.

이에 김건우는 "이러니까 집에 가기 싫은 거다"고 말했다. 복잡해진 상황에 장현정은 김건우에게 "너 그냥 집으로 가라"며 "집안 분란 일으키면서까지 김건우와 잘해볼 생각 없고 제 마음은 처음이나 지금이나 제가 혼자 낳고 키울 거다. 제 아이 반기지 않는 시댁 저도 필요 없다. 애에게 좋은 영향 줄 수 있을 것 같지도 않다"고 선언했다.



신지혜(김지안 분)는 장현정에게 아빠 신무영(김승수)과 엄마의 재결합을 도와달라고 했다. 장현정은 이를 거절하며 신무영과 김소림(김소은 분)이 교제중이지 않냐고 했다.이에 신지혜는 김소림이 신무영의 돈을 보고 접근한 것이라며 분노했다.

장현정은 그런 신지혜에게 김승수의 선택을 믿자며 만류했다. 이어 신지혜는 김소림에 대한 분노를 드러냈다. 신지혜는 김소림을 비난했고, 김소림은 모두 오해이며 조남수(양대혁)가 비열한 인간이라고 알렸다. 그러나 신지혜는 조남수를 철썩같이 믿으며 김소림의 말을 듣지 않으려 했다. 이에 신무영은 김소림이 자신을 처음엔 만년과장인 줄 알고 있었다고 말하며 오해를 풀어주려 했다. 하지만 신지혜는 이를 믿지 않았고, 신무영은 한 회사의 대표인 자신을 바보로 아는 것이냐며 불쾌해했다.

이후 김태주는 장영식(민성욱 분)을 찾아 장지우의 친모인 이장미(안지혜 분)의 연락처와 유전자 검사 결과를 알려달라고 했다. 이 과정에서 장세란(장미희 분)이 김태주에게 사과했다. 왕승구(이승형 분)가 의뢰한 유전자 검사 결과를 보겠다고 말했고, 장영식은 크게 당황했지만, 도리어 장세란을 비난하며 자리를 나섰다. 김태주의 기억이 돌아오기 히작했다. 이에 김태주는 이상준에게 이장미와 3자 대면하기 전까지 이혼을 하지 않겠다며 조건을 내걸었다.

김소림은 조남수가 법인카드를 사적인 용도로 사용했다는 증거를 회사 임원들 앞에서 발표했다. 이에 조남수는 김소림이 개인적인 원한으로 그러는 거라고 항변했지만, 모든 증거들이 조남수의 발목을 잡았다. 조남수는 빼도 박도 못하는 증거들로 인해 3개월 감봉이라는 징계를 받았다. 이후 김소림은 신지혜에게 조남수가 자신과 연애하고 있을 때 양다리였다고 밝혔다. 김소림은 "지혜 씨 마음 이해한다. 저도 그랬다. 나쁜 인간이라는 거 아는데 그동안 보낸 시간 때문에 옳은 판단이 안됐다"고 했다.

김태주는 장세란에게 이장미의 연락처를 달라면서 장지우가 이상준의 아들이라고 가족들 앞에서 밝혔다. 이에 장세란은 "네가 뭔데 여기 와서 이러냐"고 분노하며 축객령을 내렸다. 이후 장세란과의 갈등에 김건우는 병원에 사표를 냈다. 이에 장현정은 김건우에게 전화를 걸어 "어디냐"고 물었다. 그 순간 전화를 받던 김건우가 차에 치여 충격을 자아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