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디너쇼 미션 음원 공개..박민수X최윤하 '뜨거운 안녕'까지

이경호 기자  |  2023.02.01 10:32
/사진제공=쇼플레이 /사진제공=쇼플레이
'불타는 트롯맨'의 디너쇼 미션 PART 1 음원이 발매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디너쇼 미션 PART 1 음원이 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1월 31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 에서는 참가자들과 국민 대표단이 함께 즐기는 화려한 본선 3차 디너쇼 미션 무대가 펼쳐졌다. 지난주 라이벌전 TOP5에 오른 2위 신성, 4위 무룡, 5위 공훈은 나훈아의 '고향역'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디너쇼 미션에서는 트롯 원석들이 보여준 다채로운 메들리 퍼포먼스가 불타는 화요일 밤을 장식했다. 지난 방송에서 민수현, 신명근, 정다한, 춘길, 황영웅으로 구성된 뽕형제 팀은 김수희의 '애모'를 완벽하게 소화해 디너쇼 미션의 첫 순서임에도 불구하고 과연 이보다 잘하는 팀은 없을 것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녹이는 민수네 팀'은 지난 라운드 1위를 차지한 박민수가 선택한 강훈, 김정민, 에녹, 최윤하로 이루어져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으며,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메들리 유닛송으로 톡톡 튀는 무대를 꾸몄다. 특히, 박민수와 최윤하는 듀엣곡으로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선보이며 뜨거운 분위기를 조성, 진정한 디너쇼란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이외에도 박현호-손태진-전종혁의 '당신이 원하신다면', 강훈-김정민-박민수-에녹-최윤하의 '정열의 꽃', '동반자', 강설민-신성-최현상-한강-홍성원의 '잠자는 공주', '아모레미오', '사랑님', '갈색 추억', 민수현-신명근-정다한-춘길-황영웅의 '넌 너무 예뻐', '사모', '봉선화 연정', 김중연-무룡-박민호-이수호-장동열의 '유쾌 상쾌 통쾌', '텍사스 룸바', '영동부르스', '사랑은 토요일 밤에'까지 디너쇼에서 선보인 메들리는 개별 음원으로, 특별 무대 포함 총 17곡이 발매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