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日 싱글 2집 발매 확정..열도 접수 나선다

최혜진 기자  |  2023.02.02 11:37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보이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열도 접수에 나선다.


지난 1일 오후 6시 드리핀 일본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Hello Goodbye)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리핀은 노을지는 봄 하늘처럼 아름다운 핑크 톤의 그러데이션 배경 속에서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꽃을 든 채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헬로 굿바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이자 졸업 시즌의 이별과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청춘송 '헬로 굿바이'와 신곡 '미라이'(MIRAI)가 수록돼 있다.

또 지난해 한국에서 발매된 드리핀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자 드리핀만의 거대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 스토리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 타이틀곡 '더 원'(The One) 일본어 버전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초회 한정반에 포함된 DVD를 통해 일본어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고군분투하는 드리핀의 모습을 담은 '드리핀 채널 볼륨2'(DRIPPIN Channel Vol.2)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헬로 굿바이'는 오는 3월 15일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