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블랙핑크 지수, '차쥐뿔' 시즌2 첫 게스트 출격..예능감 대방출

이경호 기자  |  2023.03.19 06:10
블랙핑크 지수./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지수./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경호 스타뉴스 기자]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지수가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프로듀서 김광수)의 시즌2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와 게스트의 1 대 1 취중진담 쇼. 이영지가 MC를 맡아 게스트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4월 7일 시즌2가 시작된다.

지수는 최근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녹화를 마쳤다. 녹화에서 이영지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한다. 특히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던 입담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수가 오는 31일 첫 솔로 앨범 'ME'의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음악에 대해서도 이영지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지난해 10월 20일 방탄소년단 진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한 바 있다.

시즌1의 13개 에피소드 중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편, 세븐틴 호시 편, ITZY(있지) 채령 편, 몬스타엑스 형원 편, 트와이스 나연-채영, 편, 크리스토퍼, 방탄소년단 진 편이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