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중골프장협회, 2023년도 정기총회 개최...제7대 협회장에 임기주 회장 재선임
전시윤 기자 | 2023.03.22 09:44
임기주 회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임기주)는 3월 21일(화) 오전 11시부터 서울 송파구 문정동 엠스테이트 회의실에서 2023년도 정기이사회와 정기총회를 연이어 개최하고 2022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만장일치로 의결하고 제7대 협회장으로 임기주 현 협회장을 참석 회원사 만장일치로 재선임했다.
제7대 협회장에 재선임된 임기주 회장은 "협회장으로 선출해 주신 회원사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협회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이 앞선다. 지난해 1년 동안 체시법령 개정에 대응하면서 어려운 시기에 우리나라 골프대중화와 골프 산업발전을 이끌어 온 대중골프장의 노력이 제대로 평가받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 이제 협회와 회원사가 합심해 새로운 변화에 역동적으로 대응해 '골프'가 국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국민 체육활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골프대중화 선도와 함께 국내 골프산업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임 회장은 아울러 ① 골프산업 발전을 위한 법과 제도 개선 ② 사회공헌활동 '우리 모두 다 함께' 캠페인 확산 ③ 자연환경 보호 등 골프장 ESG 적극 실천 및 골프장 안전관리 강화 ④ 회원사의 정당한 권익 보호 강화 ④ 골프장 종사자 직무 능력 향상 및 전문성 함양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히고 회원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또한 이날 장기이사회와 정기총회에서는 협회 감사로 다이아몬드CC 문호 부회장과 금강센테리움 김태우 대표이사를 선출하고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일상 업무 지원에 최선을 다하는 협회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약속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